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여러분들의 투데이가 안오르는 이유.

이번 포스팅은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에 대한 시간입니다.

블로그의 유입 인원이 많아지게 하고 유동인구가 북적일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수익형 블로그에 다가갈 수 있는 첫번째 걸음입니다.

허나, 여러분들의 열심히 진심과 정성을 담아서, 포스팅을 올렸음에도 투데이가 안오르는 이유는 뭐가 있을지 한번 살펴봅시다.


블로그는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하는 매개체이다.

항상, 머릿속에 유념을 해두셔야하는 대목입니다. 블로그는 바로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하는 하나의 개인사이트와 같거든요.

투데이와 '정보'의 연관성에는 아주 크게 작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정보에도 나름대로 카테고리 별로 분류를 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쓰실 때 한번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투데이를 높일 수 있는 방법

당연히, 작성하실 때의 포스팅은 대충적는 것이 아닌 진심과 정성을 담아서 작성을 해야겠죠?

#1. 따끈따끈하게 나온 '최신 정보'인가?

블로거들을 살펴보면 항상, '최신 정보'에 민감하게 반응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손대지 않는 광산에 첫 곡괭이질이라고나 할까요

포스팅의 정보가 '최신'이고 새로운 것 일 수록 이에 대한 정보를 보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됩니다. 허나 포스팅의 카테고리에서는 정말 다양한 주제가 있습니다. 최신 정보에 대해서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미리미리 자료를 찾아보고 이를 악물고 바로 작성을 해서, 내 블로그에 들어오게끔 하기위해 노력해야한다는 뜻입니다.

얼마전 최근에도 이와 비슷한 사례가 하나 있었습니다.

유튜버 '진용진'님께서, '그것을 알려드림'이라는 컨텐츠로 검색어의 상위 노출은 얼만큼 검색하면 올라갈 수 있을까?에 대한 것이였습니다.

참고로 유튜버 진용진은 구독자 약 140만명 이상을 가진 2019년을 대표해서 급성장한 유튜버 입니다. 평소에 궁금했던 것들에 대해서 겸손함을 겸비해서 성장한 유튜버죠

아무튼 '진용진레전드로가겠습니다'라는 검색어를 가지고, 네이버 검색어 차트에 진입을 하기 위해서 시청자분들께 부탁을하여 엄청난 파급력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가져갔습니다.

이때 통계지표를 이용한 것이, '네이버 블로그' 였습니다.

그러자 발빠른 블로거들은, '진용진레전드로가겠습니다'라는 것을 하나의 '키워드'로 만들어서 너도 나도 할 것 없이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

이윽고, 실제 진용진씨가 쓴 포스팅은 순식간에 뒤로 밀려나게 되면서 일반사람들은 찾기가 힘들정도로 묻혀버렸죠.

많은 사람들은 검색어에 대한 것에서 '실험'을 하고있는데, 최신 포스팅을 쓴 블로거들과 이것을 가지고 기사를 내버리는 기자들을 욕하기 시작했죠. 굳이 욕을 할 필요가 있어나 싶긴하지만

블로거분들이나 포스팅에 대해서 경험이 없으신 분들은 발빠른 블로거들이 이렇게나 얼마나 '최신 정보'에 대해서 선점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지 두눈으로 직접 보셨을겁니다. 여러분들의 투데이와 트래픽을 올리기 위해서는 이렇게 경쟁시장에서 치열하게 싸워야한 다는 것을요

포스팅에 대한 계획을 세우실 때, '내가 다루고 싶은 글은 아니지만 블로그의 성장'을 위해서! 라는 것도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수익형 블로그를 만든다는 것은 미래를 위한 나의 시간 투자니까요 무엇이든 재미있고 취미로 시작하는 일들도 '자신의 업'으로 바뀌게 되는 순간

하고 싶은 일이 아니더라도, 미래를 위해서 해야하는 것도 아시게 될 겁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