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 레이스의 스토리 알아보기

에이펙스 게임이 창립된지 30년전, 타이폰의 행성에는 해먼드 로보틱스로 부를 취득한 IMC 라고 불리는 성간제조회사의 하위 사업부,

고고학을 연구하는 아레스 디비전이라는 회사가 있었습니다.

성간제조회사(IMC)와 아레스 디비전 앰블럼

 

 

제너럴 머더(Marder)

 

이 아레스 디비전이라는 회사는 IMC소속의 머더 장군에 의해서 설립이 되었으며, IMC와 프론티어 민병대의 전쟁을 승리하기 위해서 각종 시공간에 대한 실험과 외계의 무기를 개발하는 사업부였습니다.

타이폰 행성에 위치한 행성 파괴무기 The Fold Weapon

 

아레스 디비전은 비밀리에 실험을 하기위해서, 무인행성인 타이폰이라고 불리는 행성에 연구시설을 건설하였습니다.

아레스 디비전은 각종 시공간 왜곡 실험등을 자행했고, 프론티어 민병대를 한꺼번에 부수기 위한(하모니 행성) 행성폭파 무기를 개발하기 시작합니다.

에이펙스 프레데터의 리더 : 쿠벤 블리스크 (타이탄폴 2 캠페인)

 

이러한 무기를 개발하기 위한 각종 재료를 수집하거나, 연구시설을 보호하기 위해서 머더장군은 쿠벤 블리스크가 리더로 있는 에이펙스 프레데터 용병을 고용합니다.

프론티어 민병대 : 앰블럼

 

프론티어의 식민지에서 소규모 반란이 일어나게 되고 결국 이들은 '프론티어 민병대'라는 이름으로 단체를 결성하게 됩니다.

결국 프론티어 민병대의 잭 쿠퍼와 BT-7274의 활약으로 타이폰의 행성이 폭파되었습니다.

BT-7274와 잭 쿠퍼의 활약으로 터져버린 타이폰 행성

 

그로부터 몇년 후에도 아레스 디비전이라는 회사는 솔레이스 라는 행성 아래에 연구시설을 건축하여 실패로 돌아갔던, 행성파괴 무기 실험, 시공간을 이동하는 공허 이동 장치 실험을 계속 시행하게 됩니다.

시공간을 조종하기위한 공허속에 노출 시간을 늘리는 실험은 상당히 위험했음으로, 훈련된 파일럿이나 시뮬라크럼을 이용했었어야했습니다.

그러나 마땅하게 해당 연구를 할 사람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시공간을 잘못 왜곡해버리면 신체의 부분이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었으니까요.

이 연구를 진행하는 IMC 소속 과학 연구원, 리니 블레이지라는 수석 파일럿이 직접 자원하여 해당 실험에 가담하게 됩니다.

실험을 진행하자, 리니 블레이지는 과거의 모든 기억을 잃어버렸고 자신이 누구인지 조차 모르는 부작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자신의 머릿속에 누군가가 목소리로 메시지를 보이는 등 환청이 들려와서 공격성을 보이는 등

정신이 미쳐버린 사람이 되어버리자 IMC 정신질환 구금실에 감금이 되었고

IMC 정신질환 구금실에서 깨어난 '리니 블레이지'

 

솔레이스 행성은 에이펙스 게임장을 건설하기 위해서, 모든 연구시설을 폐쇄시키고 증거를 없애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레이스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리니 블레이지도 안락사를 당할 위기에 처해집니다.

그런데

공허속에서 나타난 '레이스' (Void Walker Skin)

 

공허의 포탈에서 다른 차원에서 레니 블레이지가 등장합니다. 그리고는 그 목소리를 믿으라고 일러줍니다.

다른 차원에서 등장해서 IMC 연구시설에 침입한 레이스

 

새롭게 등장한 리니블레이지는 자신이 누구인지 알기위해서 자신의 실험을 가담했던 수석 연구원을 찾기 위해서 공허의 균열을 이용해 다른 차원으로 넘어왔던겁니다. 그리고 다른 차원의 크립토에게 IMC를 해킹하기위한 툴(도구)를 빌려왔던 것이죠

그리고는 혼란스러워하는 또 다른 나 자신에게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레이스 프로젝트에 담당했던 수석 연구원인 아메르 싱 박사는 사망이라고 나와있었으나,

자신이 넘어온 차원의 세계에서는 살아있는 싱박사를 발견합니다.

한 때, '리니 블레이지' 동료연구원이였던 '아메르 싱' 박사

 

싱박사 또한 공허에서 직접 넘어온 레이스 보고는 '야생'이라며, 생포를 하려고 하게되죠

총격을 맞은 공허의 레이스, 저들이 원하는 것은 나 자신이라며 차원 포탈 생성기를 리니 블레이지에게 넘겨주고는

'너가 원하는 것을 찾으러 떠나라며, 이젠 니 차례'라고 합니다.

 

리니블레이지는 포탈로 뛰어들어갔고, 공허 속에서 또 다른 나 자신 즉, 레이스를 자신의 목소리로 도와주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정체불명의 목소리가 바로 다른 차원에 있는 나 자신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죠

연구소 밖을 나온 레이스, 눈 앞에 펼쳐지고 있는 것은 APEX 게임장이 건설되고 있는 장면이였습니다.

그리고 내 자신이 누구였는지에 대해 알기위해서 진실의 내막을 찾기 위해, APEX 게임에 참여하게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