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 시스템 오버라이드 패치노트

이번 포스팅은 에이펙스 레전드! 시스템 오버라이드와 관련한 패치내용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제에에에일 궁금해하던 '가보 조각(파편)'에 대한 소식부터 말씀드릴게요

업데이트전에는 가보세트가 레전드 중에서 으로 떨어졌으나

이번 패치 부터는지난번과 동일한 1%의 확률로

이제는 '영웅'등급의 가보 조각 재료로 떨어지게 됩니다.

이 가보 조각 재료가 떨어지게되면 조각당 50개씩 3개의 팩으로 떨어져 총 150개의 파편으로 떨어지며

이를 이용해서, Heirloom shop에 가서 원하는 레전드의 근접무기로 교환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레전드 변경 사항입니다.

이번 패치를 통해서 기존에 외면 받았던 레전드들이 다시 살아나고 있는데요~

가장 먼저 블러드 하운드 입니다.

우리 블붕ㅇ... 블붕이가 드디어 버프가 먹었습니다.

Q스킬인 신의 눈! 해당 스킬이 스캔되는 거리가 3배가 증가하여 무려 약 75 미터 까지 확장되었습니다.

범위가 넓어진 만큼 스킬 시전시간도 0.2초에서 0.3초로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스캔을 했을 때, 표시되는 시간이 2초에서 3초로 버프를 먹었습니다.

지브롤터입니다. 지브롤터의 암쉴드의 체력이 75에서 50으로 너프를 먹었습니다!

토나왔었는데 너프 먹을 만했었죠?

다음은 크립토 버프입니다.

드론을 띄우는 동안 자신이 들고있는 현재의 무기가 자동 재장전 됩니다!

유의하셔야할점은

Q를 쓰자마자, 다시 빠르게 Q를 눌러서 1인칭시점으로 전환하면 재장전 되지 않습니다!

드론을 띄우는 동안에는 무방비 상태인데, 이거라도.. 어디입니까. 해당 레전드를 많이 이용하기에는

좀더 확실한 버프가 필요해보입니다!

다음은 무기 및 아이템 관련 업데이트 입니다.

항상 문제 제기 되어왔던, '총구화염'!!!!!

드디어 버프가 되었습니다. 4레벨 총신안정기를 껴야 총구화염, 머즐플래시를 줄일 수 있었으나, 이제는 비슷비슷합니다!

탄 궤적이 저어어어엉말 잘보여요!

스나이퍼 무기가 발사되는 총구화염을 제외하고 모든무기의 총구화염을 줄였습니다!

다음은 가방관련 수정사항입니다.

기본 소지품 공간이 2칸이 늘어났으며, 가방 레벨 구간별 2칸씩 전부 증가했습니다.

가방이 증가함에 따라서

소량 회복 물품 : 실드 셀과 주사기는 칸당6개에서 4개로 너프

대량 회복 물품 : 메디 킷과 실드배터리는 칸당 3개에서 2개로 너프

탄약류는 칸당 80발에서 60발로 너프

투척류 무기도 칸당 한개로 너프 되었습니다.

무기 관련 변경사항입니다.

피스키퍼가

너프를 먹었습니다. 총 장탄수를 6발에서 5발로 너프되었으며

탄이 있을때 재장전 시간 및 탄이 비었을 때 재장전 시간이 0.1초 너프되었습니다.

체감은 딱히.. 안됩니다!

센티넬 데미지가 65~70으로 버프되었습니다.

그리고 볼트 액션 장전(리챔버)의 시간이 0.1초 짧아졌습니다.

응~ 그래도 안써~

그리고 Evo 쉴드가 추가가 되었습니다. 분명히 사전 공지에서는 Evo 쉴드를

템자뷰 이벤트 한정모드에만 추가를 시킨다고 이야기를 했었는데

일반 게임과 랭크게임에도 반영이 되어있었습니다. 미리 추가해놓고 데이터를 얻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Evo 쉴드를 살펴보시면

왼쪽하단 캐릭터 표시위에 Next Evo 라는 문구와 숫자가 보이실텐데, 해당 숫자만큼 데미지를 넣으면 쉴드가 진화합니다.

여기서에서 주의하셔야할게 쉴드가 진화할 때에는 진화된 쉴드만큼 차징이 안되어있다는 점입니다.

내가 딜을 아무리 잘 넣더라도, 중간중간 실드셀을 소모해서 채워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데드박스로 변하게되면 쉴드가 다 채워진 상태로 다른 유저가 입을 수 있습니다.

이럴 거면.. 남좋으라고 만들어놓은 쉴드같은데..

저같으면 그냥 황금쉴드를 입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 잡다한 버그

방갈로르 투명화 버그, 레버넌트 궁극기 사라짐 버그 등등을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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