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PC방에서 잘 나가는 음료수

안녕하세요! 어느덧 PC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한지 2개월차가 되갑니다.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없다고 사장님께서 한풀이를 계속 듣고 있는 상황인데 참..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볼 때에는 사장님이 PC방을 운영하시는 방법을 정말 정말 모르시는 것 같은데.. 나중에 이와 관련해서도 이야기를 한번 해드리도록 할게요..

아래 사진은 제가 매장 재고를 정리한 사진이에요~ 항상 손님이 사가고 싶게끔 만드는 심리로 깔끔하게 '전진배열'을 하면서 진열합니다

일을 할 때에는 굉장히 꼼꼼히 잘하는 편 입니다

 


오늘은 제가 PC방에서 매니저 일을 하면서, 상품을 판매하는데 인기가 있는 음료수 중에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방송이나 게임을 할 때에도 많이 먹는 음료 중 하나죠.. 바로 고카페인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가 되겠습니다!

손님들께서 가장 무난하게 많이 시켜먹는 음료 중에서는 대표적으로 '코카콜라'와 '핫식스' 정도가 있는데, 핫식스는 똑같은 고카페인 이지만, 싼 맛에 먹는 가성비 음료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생각ㅎㅎ..)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는 가격이 나가는 편입니다. 편의점에서 355ml 캔은 대략 2000원에 고정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PC방에서는 몬스터를 판매하지 않고.. 있었다는 사실에... 좀 충격적이였습니다. 사장님께 말씀을 드렸어요. 몬스터를 판매하시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 물어봤는데.. 사장님 왈 "그거? 잘 안팔릴 것 같아서"

 

아니 세상에..

이렇게 맛이 있는 에너지 드링크를 PC방에서 판매를 하지 않는다니.. 사장님 ㅠㅠㅠ 손님들 취향을 몰라도 너무 모르시는거 아닙니까 ㅠㅠ

그래서 제가 당장 주문을 하셔야한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부랴부랴 준비해주셔서 이렇게 검정색만 있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는 잘 나가는 색상이 흰색과 최근에 나온 노란색 제품과 초록색 제품이죠~

분홍색 제품은.. 음 뭐랄까 너무 인위적인 맛이 강하다고 해야할까요 ㅎㅎ (약간 복숭아와 딸기를 혼합한 맛!)

우선 흰색 몬스터 에너지의 맛은 약간 술 중에서 KGB를 먹는 느낌이 난다고 해야할 까요 제 취향은 아닌 것 같습니다 ㅠㅠ

저는 검정색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의 성분 표입니다. 내용량이 355ml 에서 168kcal 입니다. 탄산 음료이다보니까 이거 하나만 먹어도 꽤나 큰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간이 지나면 그 배부른 효과가 급격하게 떨어진다는 단점이 ㅠㅠ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오리지널은 핫식스와 비슷한 노란색을 띄고 있습니다!

맛은 확실히 핫식스보다는 더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구요!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에너지 드링크를 먹으면 나타나는 잠깨는 각성 효과는 확실한 것 같습니다. 용량에 따라서 지속시간이 다르지만요.

주의하셔야할 점이라면 고카페인 음료를 드시면 심장이 뛰시는 분들은 적당히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저 같은 경우에는 해당 음료를 목마르다고 연달아서 5캔 정도 (250ml)를 섭취한 경험이 있는데..

잠을 제대로 못자기도 하고, 자고 일어난 후에는 머리가 너무 아팠습니다.

무엇이든지 .. 적당히.. ㅎㅎㅎㅎㅎ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355ml 다먹기엔 양이 너무 많은 분들 주목!

몬스터 음료수를 355ml (큰 캔)을 드시는 분들께서는 이걸 다 못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것 같습니다. 테이블 청소를 할 때면, 한 3분 1정도 양을 남기시고 가시는 손님들이 대다수인것 같습니다

저는 그래서, 자주 즐겨먹는 몬스터를 집에서 따로!

배송해서 시켜먹습니다. 작은 캔으로요!

작은 캔 용량은 250ml 입니다. 일반적으로 먹는 캔 음료와 비슷합니다. 조지아 캔 커피로 나오는 사이즈와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배송은 30캔 단위로 진행합니다. 가격도 외부에서 사먹는 것보다는 살짝 저렴해요!

다음 번 포스팅에서도 PC방에서 인기 있는 음료를 또 소개해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