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소개팅 그들만의 방법은? 지금 당장 만나야 할까 ?

여러분들도 그런 기억이 있을 겁니다. 고등학생 시절에 남녀사이의 마음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른채 많이 싸웠던 연애부터 학창시절을 지나오면서 밀려오는 과제와 바쁜 와중에도 심리적으로 기댈 수 있었던 대학생활의 여자친구,남자친구들과의 행복한 시간들을 말이죠

 

 

대학교를 졸업하고 드디어 어엿한 취업을 통해서 직장을 다니게 되면 '무슨 연애'야 돈이나 벌어야지 하시는 분들도 꽤나 많을겁니다.

 

이미 그 만큼 연애에 있어서 '감정소비'도 많이 하고 때문에, 울면서 헤어지고 다른 사람들도 만나보고 무수히 지나온 경험들을 보면 '연애'라는 건 어쩌면 사치일지도 모른 생각에 사로잡힐 겁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쌓아온 경험들의 누적으로 인해서 사람의 성격, 경제력, 인성 등등 이것저것 따지는 것도 많이 생기게 됩니다.

인간은 지나온 경험에 대해서 아픈 경험이거나 싫어하는 경험이 있다면 해당 경험을 다시는 경험하지 않기 위해서 '방어 본능'을 만든다.

 

어쩌면, 직장인들에게 있어서 '연애'라는 것은 자신이 안하고 싶어서 그러는 것이 아니라, '살아온 경험이 온 몸으로 거절하는 것이다' 라고 표현을 합니다. 나이가 들면 들 수록 우리가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무엇일까요 '돈', '명예'? 아닙니다. 

바로 다름 아닌 '시간'

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들 수록 돌아올 수 없는 시간에 대한 개념에 대해서 명확하게 인지를 합니다. '연애' 또한 나 자신의 시간을 투자해야한다고 생각하죠, 그 중에서도 '연애'라는 개념은 나에게 유익한 시간이 아닌 '아픈 감정'을 소모할 수도 있는 '기회비용'을 따지게 됩니다.

 

때문에 직장인들은 조금 다른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만나고 싶어하는 사람을 예전 금요일 밤을 불태우는 열혈 청년 처럼, 대학생 때처럼 술을 마셔가면서 헌팅을 통해서 작업을 거는 등의 '시간을 들여서' 만나는 것이 아니라, 만남의 시간과 수고를 덜어주는 '커플 매니저'에게 의뢰를 하거나, '결혼 정보'업체등으로 부터 주선을 받아서 사람과 만나봅니다.

'현대판' 선자리의 개념은 다르다.

이전 과거에는 이러한 개념을 가지고 '선을 보러간다'라고 했었죠, 선을 보는 사람의 신상 정보등을 양쪽 '부모님' 께서 쭉 살펴보시고 괜찮은 사람인 것 같다라고 판단될 경우에는 자녀에게 만나보라고 등떠밀어서 재촉하던 시절이였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아닙니다. 대부분 자신의 '연애관' 자체가 너무나도 확고해진 탓에 내 연애와 결혼에 대해서는 '부모님'에 대한 영향력이 점점점 떨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또한 상대방과 만나더라도 만나자 마자 골인하는 것이 아니기에제대로 성격을 알지도 못하고, 내면의 '진짜 모습'을 알기 위해서 무조건 '연애'는 해보면서 상대방과 알아야하는 시간은 꼭 필요합니다. 남녀 생활을 다룬 탐구가 많이 이루어지면서 '동거'까지 해보는 시대가 왔습니다.

이 소개를 받거나 선자리에서 내가 만나는 상대는 어느 직장에 다니는지, 지역은 어디 사는지 등등.. 아무런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나한테 맞는 사람을 찾는 다는 이유 단 하나로도 여러분들의 머릿속에는 어디서부터 해야하는지 '격식'과 '복잡함'이 꽉 차있을겁니다.

때문에, 이러한 수고스러움을 덜어주기 위해서 수 많은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 결혼 정보 업체를 찾고 있는 것입니다.

2015년 12월 7일에 '머니투데이'에서 소개된 '만나' 컴퍼니

 

직장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현대판' 선자리는 남녀 모두가 동등하게 '직업'을 가진 상태에서 만남을 주선해줍니다. 맞벌이로 서로 의존하면서 살아가야하는 시점에서, 상대방이 어떠한 일을 하고 있는지는 다들 궁금해하기 때문이죠

또한 과거의 선자리에서는 부모님께서 '이 사람 괜찮다더라' 라고 소개를 해줘서 막상 나가서, 주눅이 들거나 마음에 들지 않아서 실망만 하고 돌아오시는 분들도 꽤나 되실겁니다.

 

 

남녀 모두가 마찬가지이고 자기가 원하는 기준의 잣대가 '나 자신' 에게 있기 때문에 원하지도 않는 부모님께서 '억지로' 만들어낸 주선자리의 결과가 좋지 않다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요즘은 최신화 된 쌍방향 정보통신을 통해서 시대로 스마트폰을 가장 많이 활용하는 시대입니다. 언제 어디서든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시대로 바뀜에 따라서 수 많은 어플리케이션이 생겨났습니다. 해당 '현대판 선자리'의 어플리케이션도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요즘에는 데이팅 서비스를 하면, 자신의 프로필을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는 탓에 거짓정보를 올려놓거나 증빙할 수 없는 사진 등을 도용해서 올리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이 때문에 적지않게 피해를 보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드디어 연애도 해볼 수 있는 희망감'에 주선자리에 나가서는 거짓된 정보를 보고 좌절감을 맛보기도 합니다.

그래서 요즘 나오는 데이팅 서비스에서는 자신들이 '증명'할 수 있는 특정한 물건이나 문서형태로 '가입조건'으로 인증절차를 받는 것이 제일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증명을 할 수 없다는 것은 곳 '거짓'이라고 봐도 되니까요.

위에 머니투데이에서 소개된 '만나' 컴퍼니 어플리케이션 또한 해당 회사의 도움을 받기 위해서는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증명을 끝내야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goo.gl/58kOMd

 

 

 

남다른 서비스 전략 '회사를 다니고 있다는 증거' / 재직증명서 인증

'데이팅 서비스' 가 초창기에 등장했을 때에는 '거짓'으로 프로필을 등록할 수 있다는 오점이 가려지지 않는 상태라 '신뢰도'에 대한 유무에 대해서 정보력이 떨어졌었습니다. 아무리 떨어진다고 '데이팅 서비스' 자체를 이용을 해보려는 유저가 정말 넘쳐났기 때문에 인기가 정말 많았습니다.

이후에는 '신뢰도' 자체에 대한 의심이 정말 많아지게 되면서, 사진만으로는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고 나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무언가를 인증으로 거쳐야했습니다.

직장인들의 '연애'나 '소개팅'을 받을때에서 있어서 가장 강력한 무기는 무엇일까요? 당연히 경제력에 바탕이 되는 '직업'입니다.

십중팔구 친구들에게 소개를 받을때에, 그 사람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나오는 첫마디는 당연히

뭐하는 사람이야?

라고 나올겁니다. 일단은 직장의 '유무'(있고 없고)가 우선이라는 뜻이라는 말과 같습니다. 만나 컴퍼니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커플 매니지먼트'를 해주는 회사로서 '재직증명서', '사원증' 으로 직장의 유무를 판별하는 과정 자체를 없애주는 전략으로 대중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직증명이 되는 순간부터는 경제력은 가지고 있다는 뜻이고, 자신이 만나고 싶은 사람의 이상형은 찾으면 되니까요.

'증명'이 되어야만 이용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다른 뜻으로는

해당 회사 서비스(만나 컴퍼니)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전부 '100% 직장'을 가지고 있다는 뜻과 같습니다.


주선을 담당해주는 '커플 매니저' 가 있다는 뜻은?

소개를 받는 다는 뜻은 '주선자'가 존재한다는 뜻입니다. 주선자로서의 역할은 이성 '양쪽'의 전반적인 모든 정보(성격, 직장,외모) 등등을 모두 알고 있다는 뜻이기도 하죠.

'주선자'로서의 역할은 만남의 자리를 만들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를 행동으로 옮기기 위해서는 '양쪽' 모두 살펴봤을 때, '잘 어울리겠다'라는 판단이 확실히 서야 가능합니다. 일종의 만남을 경기라고 생각하고 양쪽 모두의 '시작'부터 '끝'까지켜봐주는 심판과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이나 다름이 없죠.

커플 매니저의 역할로서는 이성친구를 만나고 싶어서 양쪽에서 의뢰한 이성간의 '지역' 및 '직장' 그리고 프로필에 입력된 자신이 생각하는 각종 성격과 취미 등을 전반적으로 분석해서 '이 사람과 잘 어울리겠는데?' 라는 판단을 해서 만남을 주선해줍니다.

연애를 할 때 있어서, 나에게 맞는 이성을 찾고 싶더라도 자신이 없어서 나오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커플 매니저'라는 주선자가 여러분에게 소개를 시켜준다면, 해당 의뢰는

의뢰인에게 맞는 사람을 찾았으니, 해당 소개팅은 '자신있게' 나와도 좋다.

라는 뜻과 같습니다. 특히나, 장거리 연애에 대해서도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도 '주선자'가 있다면 최대한 가까운 지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소개를 받아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뜻이죠 서울, 경기, 대전, 부산, 대구, 광주 등등 전국적으로 소개를 받아볼 수 있는 정보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투데이에 소개된 '만나' 컴퍼니의 내용

 

'직장인 소개팅'의 주관은 '나'가 아닌 '커플매니저'

'만나' 컴퍼니의 소개팅 서비스는 '쿠폰'을 통해 진행되고, '외모 이상형 월드컵'을 통해서 진행하는 타 어플과는 다르게 '커플 매니저'가 직접 담당하고 주관해서 보내준다는 것이 장점으로 보여집니다.

 

이상형 월드컵 형식으로 구성된 경우에는 '사진' 또한 굉장히 신뢰도가 굉장히 낮을 수 있습니다. 직장인들의 세계에서는 '외모'의 중요성 대한 생각이 전반적으로 많이 사라진 경우가 많습니다.

'나' 자신이 원해서, 만나고 싶은 마음을 굴뚝같아서 상대방에게 메시지를 위해서 이것저것 돈을 쓰는 다른 어플리케이션 보다는 '주선자'답게 '커플매니저'가 해당 소개팅의 자리를 주관하기에 체계적으로 잡혀있다는 뜻입니다.

망설이는 자는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자신이 만약 '여자친구', '남자친구'를 만들고 싶다면 가장 제일 중요한 것은 마음이 생겼을 때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는 것' 입니다. 자신이 움직이지 않는다면 절대 원하는 사람을 만날 수 없습니다. 더군다나 '직장인'으로서 시간이 없는 경우에는 더더욱 말이죠.

경험이 많아지고, 나이가 많아서 '연애'에 있어서 내세울 것이 점점점 사라져가는 때에는 여러분들은 '시간'이 정말 중요하게 느껴질 겁니다.

 

나의 시간이 '직장인'으로서 경제력을 만드는 하나의 생산자라면, 복잡한 과정을 단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커플 매니저에게 의뢰를 맡겨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www.manayou.com

소개받은 사람에게서 '성격, 인성(마음씨)'를 알아가는 데에도 시간이 많이 필요한데, 그 사람의 '연봉', '직장' 등등까지 맨 처음부터 알아가야 하기엔 직장인 여러분들의 '시간'은 너무나도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재직증빙'을 통한 100% 직장인이라는 것이 '검증'되어 있다보니, 남녀 양쪽의 '경제력'이 보장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실제로 커플매니저에게 주선을 받아서 '연애'에 성공적으로 알콩달콩 만들어지는 커플의 만족도도 굉장히 높은 것 같습니다.

일 때문에, 이성친구를 언제쯤 만들어야하는지 망설이는 직장인 여러분들은 꼭 한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상담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http://goo.gl/58kOM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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