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에서 '로바'의 히트 박스는 망했다?
- Apex Legends(에이펙스 레전드)
- 2020. 6. 9.
Apex Legends의 '로바'의 히트 박스에는 캐릭터 모델 사이즈와는 다른 '히트박스'가 있습니다. 최신 캐릭터에게는 의도하지 않은 문제이거든요.
시즌 5 레전드 로바는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과 보상을 제공하는 전리품 역학에 대한 보상(블랙마켓 부띠끄)을 제공하는 재미있는 능력 키트로 팬들이 선호했습니다.
(그거 말고.. 다른 것도 있잖아...)
지원 캐릭터는 다른 캐릭터보다 외형이 더 얇지 만 히트 박스는 같은 규칙에 따라 플레이를 하진않았습니다. 그녀의 모델 텍스쳐의 중간 근처에서, 피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상대 플레이어가 로바를 쏠 때 약간의 부정확성을 피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sant_priya'는 몸통 근처에서의 테두리를 촬영 한 후 Loba의 히트 박스가 약간 벗어난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일부 플레이어들이 그녀의 중앙 부분에 더 잘못된 히트박스를 만들어내는 경향이있다고 말했습니다.
로바를 사격장에서 픽을 한 후에 몸통에서 멀리떨어진 팔꿈치 아래를 조준했습니다. 그러나 총을 쏘면 13 HP의 체력이 닳게 되면서 쉴드가 깨졌습니다.
P2020을 사용해서 실험을 진행한 것은 일반적인 샷이지만, 일반적으로 얻을 수 없는 근접전의 Kraber 샷은 게임의 후반부에서 로바를 더 힘들게 할지도 모릅니다.
Respawn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버그가 걸리면 빠르게 패치(핫픽스)됩니다. 개발자들은 이전에 Octane, Gibraltar, Wraith 등과 같은 Legends에서 이와 비슷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로바를 플레이하는 유저는 왜 게임에서 히트박스가 이런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버그로 인해 지속되는보고가있는 경우 Respawn이 곧 문제를 자세히 살펴볼 것으로 예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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